민선8기 양평군수직인수위원회 출범
민선8기 양평군수직인수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현판제막식 가져..
[배석환 기자]=민선8기 양평군수직 인수위원회(위원장 황경철)는 지난 13일 10:00에 위원 위촉식 및 현판제막식을 갖고 정식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서 전진선 양평군수 당선인은 황경철 인수위원장을 비롯해 15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현판제막식, 위원 간 간담회 및 인수위원 오리엔테이션 등 인수위 운영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전진선 양평군수 당선인은 “군민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인수위원회에서 각 분야의 사회단체, 각계 각 층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고,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중장기 계획 수립 등의 사안을 공약에 최대한 반영할 것을 당부드린다”며, “협치, 소통을 중시하는 군정을 만들고 안정적인 공직문화를 조성해 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위원님들께서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황경철 인수위원장은 “평소 전진선 양평군수 당선자께서 강조한 소통, 겸손, 친절의 덕목을 유념하고, 경청하는 자세로 군민 의견을 잘 수렴해 인수위원회를 운영해 민선8기의 성공적인 출범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민선8기 양평군수직 운영위원회는 15명의 위원이 5개 분과 12개 분야로 2022년 7월 20일까지 군정비전, 목표를 설정하고 공약사업을 검토해 양평군의 미래 발전을 위한 기틀을 마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