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3-27(금)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물품 기탁 (3).jpg 

[이천 이승철 기자]=이천시(시장 엄태준)는 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취약한 관내 모든 경로당에 손 세정제 및 홍삼제품 등 예방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예방물품 배부는 국내 확진 환자가 연이어 발생하는 상황에서 지역 내 감염병 유입차단 및 집단발병 예방을 위한 것으로, 면역기능이 약한 노인들이 많은 경로당 408곳을 방문해 전국적인 물량 부족으로 시중에서 구입하기 어려워진 손 세정제 등을 배부하고 감염병 예방수칙을 안내하며 예방 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노인들의 감염병 예방 및 면역력 강화를 위한 물품으로 경기동부인삼농협에서 1억원 상당의 홍삼제품을 경기도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정기탁하였고, 관내 농협에서도 질병 예방을 위한 비타민제 등 건강보조식품 380박스를 후원하여 경로당에 전달하였다.

 

아울러, 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지역기관·사회단체와 협력하여 관내 다중이 모이는 행사를 전면 취소 또는 연기했으며, 감염병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겸역소에서 통보된 단순 능동감시자도 대상자의 협조 하에 자가격리로 관리하는 등 방역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엄태준 시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시키고 건강에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올바른 손 씻기 등 예방수칙 홍보 등을 실시해 감염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968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관내 경로당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물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