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5(토)
 
사진2) 인삿말하는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jpg
사진/화성시의회 제공

[양해용 기자]=화성시의회는 4월 18일, 화성시 모두누림센터(화성시 남양읍)에서 열린 수원 전투비행장 화성 이전 반대 범시민 대책위원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을 비롯해 조오순 경제환경위원장, 김영수 ‘수원 군 공항 화성시 이전 반대 특위’공동위원장, 배정수, 최은희 의원이 참석하고 범시민 대책위원회, 화성노동인권센터, 화성시 군공항대응과 등 내·외빈 50여 명이 함께했다.

사진3) 피켓 든 화성시의회 의원(좌측부터 배정수,최은희,조오순,김영수의원).jpg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은 이날 인사말에서“수원 전투비행장 이전 반대를 위해 노력해오신 홍진선 이임 위원장님께 감사드리고 새롭게 취임하시는 이상환 신임 위원장님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하며“앞으로 범대위 위원님들께서 시민 여러분들과 하나되어 지혜와 역량을 모아주시고 그 길에 화성시의회도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총회는 2023년 감사보고 및 결산안 승인, 2024년 활동 추진계획 논의, 범대위 상임위원장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사진1) 수원전투비행장 화성 이전반대 범시민 대책위원회 단체.jpg

한편, 수원 전투비행장 화성 이전 반대 범시민 대책위원회는 2017년 (국방부가 화성 화옹지구를 수원 전투비행장 예비 이전 후보지로 선정) 이후 발족이 되었으며 수원 전투비행장 화성 이전 계획 철회를 위한 지속적인 서명 활동을 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36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성시의회, 수원 전투비행장 화성 이전 반대 범시민 대책위원회 정기총회 참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