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5(토)
 
4.2. - 양주시, 생활밀착형 청년 공간 ‘웰컴투 청하리’ 참여 사업자 모집… 오는 19일까지.jpg
사진/양주시청 제공

 

[이종윤 기자]=양주시(시장 강수현)가 오는 19일까지 생활밀착형 청년 공간 ‘웰컴투 청(년과 함께)하리’ 참여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청년들이 일상에서 쉽게 문화예술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미취업청년이 자기 계발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모집 분야로는 체험활동(공방, 미술학원 등) 3개소와 공간지원(지역 및 스터디 카페) 5개소로 관내 사업장 주소를 두고 운영 중인 공간을 활용해 청년(19세~39세) 대상 프로그램 또는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 있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운영자(개인 또는 단체)다.

 

시 관계자는 참여 사업자 선정은 청년들의 접근용이성, 체험활동 내용, 공간 환경을 최대한 고려할 것으로 특히 공간지원 분야는 읍‧면 지역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선정된 공간에 대해서는 공간별 협약을 통해 체험활동 및 공간대여비를 100만 원에서 최대 130만 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자는 양주시청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받아 이메일(jnkim12@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공고문 또는 양주시 아동청소년과 청년정책팀(☎031-8082-5871)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476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주시, 생활밀착형 청년 공간 ‘웰컴투 청하리’ 참여 사업자 모집… 오는 19일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