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지역02- 강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차 회의 개최.jpg

[여주시 이계찬기자]=강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주남, 조영주)는 지난 8월 25일 강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차 회의를 추진하면서 2022년 상반기 사업보고와 하반기 주요사업계획을 수립하였다.

 

강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22년 상반기 동안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반찬나눔 봉사, 시원한 여름나기 사업, 독거어르신을 위한 반려화분 지원사업,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명아주 지팡이 나눔, 무더위 건강식 나눔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면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에 힘쓰고 있다.

 

상반기 실적보고와 함께 강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하반기에는 「사랑의 이동빨래방」사업,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 곧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강천면 새마을부녀회와 민관협력으로 「복꾸러미」지원 사업 계획을 수립하였다.

  

조영주 위원장은 “강천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추진함에 있어 위원님들과 함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와 지역주민들에게 복지서비스 전달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김주남 강천면장은 “마을 복지를 위한 협의체 위원님들의 뜨거운 관심과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민·관 협력으로 소외된 이웃 없이 함께 나누는 강천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37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차 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