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지역01- 여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5차 회의 개최.jpg

[여주시 이계찬기자]=8월 26일(금),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창주, 민간위원장 한진수) 제5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공공 및 민간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여흥동 한아름꾸러미 지원 사업 추진 안건을 상정하여 심의하였다.

 

「추석맞이 여흥이의 한아름꾸러미 지원」 사업은 2022년 설 식품꾸러미를 지원했던 설 맞이 여흥이의 한아름꾸러미 지원 사업에 이어 추석에는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생필품 꾸러미를 지원하여 명절에 외로이 지내실 저소득 어르신의 안부확인 및 정서적 안정을 도모할 예정이다.

 

한진수 민간위원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더욱 소외감을 느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리며, 또한 지역의 위기가구에 작은 힘이 될 수 있도록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창주 공공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주민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시기에 민관협력을 통해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노력에 힘써주시기 당부드린다. 지역 특성을 반영한 특화사업 추진을 통해 공공복지제도의 한계를 극복하고, 지역주민과 더불어 민관이 상호협력해 지역복지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83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5차 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