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30(금)
 

06 강상면주민헌혈의날 봉사활동(1).jpg

[양평군 정남수기자]=양평군 대한적십자사 강상봉사회(회장 이영신)와 강상면새마을회(협의회장 윤필구, 부녀회장 이현주)가 지난 17일 ‘강상면 주민헌혈 행사의 날’을 맞아 헌혈에 참여한 주민 지원을 위한 합동 봉사활동을 펼쳤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부족해진 혈액 수급 문제를 해소하고 헌혈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추진된 이날 행사에서 강상면 적십자봉사회와 새마을회 회원 30여 명은 헌혈참여자를 위한 차량 안내와 헌혈 접수, 건강 체크, 이동 안내 등을 돕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헌혈에 참여한 주민을 대상으로 우리 주위의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적극적으로 찾아달라는 리플릿과 홍보물품을 배부했다.

 

윤필구 협의회장은 “오늘 헌혈 참여를 한 새마을회원들의 헌혈증은 소아암 환자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라며, “더운 날씨에 동참한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영신 봉사회장은 ”헌혈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가장 쉬운 봉사활동이라 생각하며 코로나19와 폭우로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헌혈에 참여하여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헌혈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세규 강상면장은 “지난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 및 수해복구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봉사에 참여해준 각 단체 회원님들과 헌혈에 동참해 준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살기 좋은 강상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459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강상면, ‘주민헌혈 행사의 날’ 맞이 봉사활동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