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03 사랑나눔 농장감자 수확.jpg

[양평군 정남수기자]=지난 21일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은숙)는 ‘사랑 나눔 농장’ 감자 수확을 실시했다.

 

‘사랑 나눔 농장’은 휴경지에 농산물을 수확하여 판매한 수익금을 연말 ‘사랑의 연탄 모으기’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해 나눔문화를 활성화 시키고자 추진됐다.

 

올해는 휴경지 마련에 애로사항이 있어 용문면 삼성1리에 감자 농사를 짓던 협의체 위원의 감자 수확 일손을 도운 임금으로 후원금을 마련하고 일부 수확한 감자는 용문면사무소 내에 비치된 ‘행복 나눔 냉장고’를 통해 어려운 이웃과 나눌 예정이다.

 

이날 일정에는 협의체 위원 23명이 참여한 가운데 양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학두) 위원 5명, 전 아름다운 동행 봉사회 회장 배윤진 외 3명, 양평 자미온 홍성옥 대표, 양평지물타일인테리어 김춘자 대표 등이 참여하여 상부상조의 손길을 전했다.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은숙 위원장은 “올해 들어 가장 더운 날이였는데, 이른 아침부터 일정에 참여하여 적극적으로 일손을 도와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종상 용문면장은 “사업이 진행되기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대안을 통해 후원금 마련에 힘써주신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29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나눔 농장' 감자 수확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