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2020316 김인영 의원_사진.jpg

 
[양해용 기자]=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인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이천2)은 13일(금) 금당∼선읍간 지방도318호선 확포장공사의 조속한 착공을 건의하기 위해 현장을 둘러보고, 이천시 건설과 공무원 및 장호원읍 이장단협의회장, 설성면 이장단협의회장 등 관계자들과 함께 추진 상황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

 


금당∼선읍간 지방도 318호선 도로확포장 사업은 이천시 설성면 금당리∼장호원읍 선읍리 일원 구간을 확포장하는 사업이다.

 


이날 김인영 도의원은 “인근에 국립호국원, 관광시설, 연구소, 군부대, 골프장 등이 입지하여 교통량이 날로 급증하고 있으나, 도로 환경이 열악하여 인근 주민들이 차량통행에 큰 불편함을 겪고 있음”을 지적하였다.

 


또한 “지방도 318호선은 지방도333호선과 국도3호선을 연결하는 이천시 남부지역의 주요 간선도로로 도로망 확충 및 남부권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도로확포장사업의 조기 착공이 꼭 필요하다”며 지역 상급도로와의 체계적인 연결도로망 확충 및 경기 남부권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도로확포장사업 조기 착공의 필요성을 재차 강조하였다.

 


끝으로 이천시 건설과 관계자들에게 “주민들이 염원하는 사업인 만큼 조속한 착공을 위해 필요한 부분에 있어서 경기도 건설국과 긴밀하게 협조해주기를 바라며, 도의원으로서 예산 확보 및 다양한 방안을 연구하여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천시 건설과 공무원들은 “지방도 318호선 확포장공사의 조속한 착공 추진을 위한 사항들에 있어 경기도 건설국과 의견을 교환하고, 계획대로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인영 도의원, 금당∼선읍간 지방도 318호선 확포장 공사 현장 방문 및 조기 착공 건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