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5(토)
 

민주당 출정식01.jpg

[배석환 기자]=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19일,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유세활동에 나섰다. 선거기간 개시일인 이날, 김보라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시ㆍ도의원 후보들과 함께 ‘안성민주당 원팀 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유세에 나선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이번 안성시장 선거는 단순한 시장 선거가 아니다.” 면서 “안성시가 계속 미래로 달려갈 것인가, 아니면 또다시 과거로 돌아갈 것인가가 결정나는 중대한 선거다. 오랜 세월동안 안성시를 침체시킨 보수정당에 또다시 안성시를 맡길 수는 없다.”고 국민의힘을 정조준했다.

 

또한 김보라 후보는 “지난 2년간 안성시장으로서 일 잘하는 시장, 성과를 만들어내는 유능한 시장으로 인정 받았다.” 면서 “검증된 김보라에게 앞으로의 4년을 맡겨주면 빛나는 안성 새시대를 안겨 드리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안성민주당 원팀 출정식은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선거캠프 유병권 본부장의 이재명 후보 축사 대독, 윤종군 안성민주당 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의 인사말, 김보라 후보를 비롯한 시ㆍ도의원 후보들의 유세, 한범석 고문의 격려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한편, ‘안성민주당 원팀 출정식’에 이어 20일(금) 18시에는 김보라 후보 선거캠프의 출정식이 진행될 예정이며, 박지현 비대위원장 등 더불어민주당 지도부가 함께 참여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태그

전체댓글 0

  • 824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출정식 갖고 필승 다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