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7-04(월)
 

지역02- 세종대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린이날 맞이 행복한 과자 선물! (1).jpg

[여주시 이계찬기자]=세종대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장홍기, 민간위원장 안은엽)는 지난 3일 능서초등학교에서 「어린이날 선물세트 ‘과자드림(Dream)’」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사업은 어린이날을 맞아 관내 유치원, 초등학교 3개 학교(능서초, 능북초, 매류초) 전교생 및 아동복지시설 ‘우리집’ 아동 총 224명에게 과자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것으로, 코로나19로 어린이날 관련 행사가 취소된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추진하게 되었다.

 

세종대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이자 ㈜농업회사법인 은성 대표인 안은엽 위원장의 개인 재원으로 이번 사업을 후원하였으며 “어린이날을 맞아 이번 선물이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의 일상에 작은 행복이 되길 바라며, 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동복지사업을 활발하게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일현 능서초등학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과자선물로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맞을 수 있게 되었으며, 특히 올해 어린이날은 100주년을 맞아 이런 행사가 더욱 뜻깊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장홍기 세종대왕면장은 “세종대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내 아동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28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종대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린이날 맞이 행복한 과자선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