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02 3! 4! 헬스투어 프로그램 운영(1).jpg

[양평군 정남수기자]=양평군(군수 정동균)이 지난해에 이어 소규모 단체 투어객을 위한 ‘3! 4!(쓰리! 포!) 헬스투어’를 4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8주간 운영한다.

 

이번 헬스투어 프로그램은 투어객 3인에서 10인을 한 팀으로 구성해 헬스투어 전문가인 코디네이터 1인이 인솔하는 소규모 단체 프로그램으로, 양평읍 쉬자파크에서 당일코스로 진행된다.

 

투어 시작 전 헬스투어센터에서 자율신경계, 혈관나이, 혈압 등 건강측정 후 쉬자파크로 이동해 자연 속에서 가볍게 산행하며 헬스투어 고유의 힐링건강프로그램인 자연요법, 외기욕, 호흡요법 등을 진행 후 발 건강을 위한 휴식프로그램인 밀대건강나기로 마무리한다. 지난해에는 45명의 군민이 소규모 프로그램에 참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양평군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커플, 가족 단위 및 개인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중식을 포함해 2만 5천 원으로 투어 4일 전(주말 제외)까지 전화 예약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군민들의 피로감을 해소하고 몸과 마음의 재충전을 위해 개인 및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헬스투어로 힐링하고 코로나 블루를 이겨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헬스투어 홈페이지(www.healthtour.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770-1004~5)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058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3! 4!(쓰리! 포!) 헬스투어’로 힐링하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