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이천쌀 유통판매활성화를 위한 협약식(MOU).jpg

[이천시 이승철기자]=이천시와 주식회사 마스터플랜(회장신운식), 이천남부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석재현),  미라클에코바이오주식회사(대표 서명희)는 4일 이천시청 2층 소회의실에서 이천쌀 유통판매활성화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이천시와 3개 기업은 기존 이천쌀의 유통판매망에 추가로 이천쌀  유통판매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유통창고 마련과 新 유통업체를 통한 안정적인 판매처 확보 등에 상호 교류와 협력할 것을 합의하였다.
 

이천시장은 유통판매 활성화 뿐 아니라 이번기회를 통해 임금님표 이천쌀의 새로운 변화가 시작될것으로 기존의 전통적인 재배방식과 더하여 비타민과·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당뇨쌀, 유황쌀, 가바쌀 등의 고품질 프리미엄급 이천쌀 생산을 예고했다.

 

주식회사 마스터플랜 신운식 회장은 “이천쌀의 유통판매활성화뿐만아니라 현미가바쌀의 생산과 노하우·기술적인 부분을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하여 공동발전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미라클에코바이오주식회사 서명희대표는 “친환경농업으로 가기 위한 기틀마련과 미생물을 활용한 화학비료와 농약 제초제를 대체할 이천쌀농법과 시스템이 이천시에 전파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1등의 임금님표 이천쌀의 성가보호와 브랜드가치 증진 등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고객은 없다는 소비자들을 위한 이천쌀의 격을 한차원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46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이천쌀 유통판매활성화를 위한 협약식(MOU)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