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지역 02- ㈜영일건설 대표 권영일, 강천면 ‘멀티비타민 및 식료품’ 기탁.jpg

[여주시 이계찬 기자]=여주시 강천면 소재 ㈜영일건설(대표 권영일)에서는 지난 4일 강천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멀티비타민 및 식료품 등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김연석 면장에게 전달했다.

 

  권영일 대표는 전달식에서 “어려운 시기일수록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이 가장 먼저 생각난다. 이 분들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나 고심한 끝에 작은 정성이지만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준비하게 됐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전달되어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힘든 상황을 잘 극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권영일 대표는 제3기 강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취임시부터 관내 저소득층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으로 협의체 사업의 다양화를 꾀하는 등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김연석 강천면장은 “관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선뜻 물품을 후원해 주신 권영일 위원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 위기상황일수록 지역주민의 따뜻한 관심과 정성이 하나 둘 모인다면 어려움을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고 믿는다. 강천면에서도 지역주민을 위한 코로나 대응 행정서비스에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일건설 대표 권영일, ‘멀티비타민 및 식료품’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