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19(목)
 

지역02- 여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차 회의 개최.jpg

[여주시 이계찬기자]=1월 14일(금),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창주, 민간위원장 구본민)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공공 및 민간위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계획 및 여흥이의 설맞이 한아름 꾸러미 지원사업, 해피위크앤드 과일꾸러미 지원 사업 안건을 상정하여 심의하였다.

 

여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2년 여흥동 특화사업인 해피위크앤드 사업, 어버이날 맞이 여름용품 지원사업, 여흥이의 시원한 바람선물, 여흥이네 나눔 김칫독 사업 등을 추진할 계획이며, 이번 회의에서는 희망온누리 성금 모금 릴레이에 위원들의 참여가 이어져 따뜻한 한 해를 맞이하는 기회가 되었다.

 

구본민 민간위원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모든 세대와 계층이 더불어 잘 사는 여흥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시는 위원님들의 많은 협조에 감사드린다. 또한 지역의 위기가구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창주 공공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지역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참석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또한 2022년에도 다양하고 의미 있는 사업추진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 앞으로도 희망온누리 기부 릴레이의 활성화를 기대하며 여흥동의 복지미래를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03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차 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