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작은음악회 웹포스터.jpg

[이천시 이승철기자]=2021년 8월부터 하반기 동안 동요강좌를 운영해온 이천문화재단(이사장 전형구)이. 동요강좌 수강생들의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작은음악회를 12월 25일 오전 10시 이천문화재단 유튜브를 통해 방영 할 예정이다.

 

작은음악회는 동요부르기 외에도 클래식 악기 뿐 아니라 밴드 악기까지 15팀이 출연할 예정이어서 이천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동요의 모습을 감상하며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방송 중간 댓글로 동요퀴즈에 참여할 수 있는 순서도 준비 되어 있다.

 

이천문화재단의 동요강좌는 동요부르기, 바이올린, 무용, 금관악기, 목관악기, 우쿠렐라, 오카리나, 드럼, 컴퓨터음악, 기타, 리듬난타, 플롯, 피페, 밴드, 실내악등 다양한 악기를 배울수 있는 강좌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로나 상황에 따라 오프라인 6인 미만 수업, 온라인은 ZOOM 수업을 운영 해왔다.

 

이천문화재단 전형구 이사장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래인 동요를 감상할 수 있는 작은음악회를 통해 힘들고 우울한 마음들을 털어내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천문화재단은 2022년에도 이천시 동요보급 및 동요 활성화하는 방안으로 찾아가는 동요교실, 동요대회, 동요박물관 프로그램 등 언택트 시대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동요사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재)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96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요강좌 작은음악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