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7-02(목)
 

- 금사면 주민자치 발전을 위한 새로운 여정의 시작 -

 

지역 01- 금사면 주민자치위원회 총회 개최.jpg
 

 

[여주 이계찬 기자]=여주시 금사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태록)는 지난 12일 금사면 복지회관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위원 25명, 고문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기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및 주민자치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본격적인 회의에 앞서 이임 위원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 이임사, 취임사 순의 이·취임식이 약식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변량선 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2년간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재직하면서 함께 노력해주신 위원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 고문으로서 금사면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취임하는 윤태록 신임 위원장은 전 위원장님의 노고에 누가 되지 않도록 위원들과 협력하여 금사면의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정기회의에서는 2020년도 운영계획 및 예산안 심의, 자치분과 선택 및 분과장 선출, 사무국장(간사) 선정,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방안 논의 등 2020년 주민자치위원회 운영에 관한 심도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2020년 금사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분과별 역할 분담을 강화하여 위원회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다양한 공모사업에 지원하여 금사면만의 차별화된 사업들을 추진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금사면 주민자치위원회 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