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3(일)
 

지역 03- 오학동, 민원응대 직원 간담회 가져.jpg

[여주시 이계찬기자]=오학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상희)는 지난 3월19일 민원행정 서비스 제고를 위해 직원 간담회를 갖고 경청과 공감의 민원행정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최근 오학동 인구의 지속적인 증가와 방문 민원인이 늘면서 민원인과의 소통부족으로 인한 불만족 사례를 줄이고 신속한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직원들은“날로 민원이 증가하고 코로나19 방역과 재난지원금 업무 등이 가중돼 업무추진에 애로사항이 많다”며 고충을 털어 놓았다.

 

김상희 오학동장은“코로나19의 장기화로 피로도가 누적되고 일상생활의 어려움을 격고 있는 주민들이 많이 있다”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공직자로서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고 민원을 응대하는데 있어 경청과 공감의 자세를 갖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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