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추가1-㈜신세계사이먼 여주시 상생주간보호센터 및 장애인단체에 차량 지원.jpg
사진/여주시청 제공
 
[정남수 기자]=㈜신세계사이먼(점장 도현철)이 지난 3월 12일 여주시(시장 이항진) 상생주간보호센터 및 장애인단체 두 곳에 차량 3대(9억 원 상당)를 지원했다.

 

이번 기탁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매년 다양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인 ㈜신세계사이먼에서 장애인복지시설 및 단체의 서비스 이용 대상자들 편의증진 및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한 지원이다.

 

㈜신세계사이먼 도현철 점장은 “여주시 복지향상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이웃공동체 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사회복지법인 상생복지회 남성용 사무국장은 “여주시와 지역사회 내 기업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우리 법인도 지역사회와 더불어 상생하며 더욱 따뜻하고 살기 좋은 여주시를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항진 시장은 “코로나19위기로 기업도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 후원을 해주시는 ㈜신세계사이먼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 사람중심 행복여주를 만드는데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48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세계사이먼(여주프리미엄아울렛), 상생주간보호센터와 장애인단체 2곳에 차량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