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21(수)
 

210205 성수석 의원, 경기문화재단과 이천문화재단 업무 공유 정담회 개최.JPG

[주정임 기자]=성수석 도의원(문화체육관광위, 이천시1)은 이천문화재단 출범을 즈음하여 재단의 원활한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4일 이천아트홀에서 정담회를 가졌다.

 

장소 편의를 위해 경기도의회 이천상담소 대신 이천아트홀에서 열린 정담회에는 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이천시2), 경기문화재단 관계자, 이천문화재단 관계자, 서학원 이천시의원이 참석하여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당일 성수석 도의원은 “광역·기초 문화재단 간 문화예술사업에 긴밀하게 소통하여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지역 문화예술인과 시민의 문화적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재단의 비전과 목표, 운영 문화시설, 대표축제 현황을 소개하고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최근 3년 경기문화재단의 협력 사업을 알리고 이천문화재단의 광역 지원 필요성, 바라는 점 등 의견을 수렴하였다.

 

앞서 성수석 도의원은 2020년 경기문화재단 행정사무감사에서 획일적인 공모 사업은 지양하고 경쟁과 함께 육성을 위한 지원정책 방법을 강구해야 할 때라고 지적한 바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23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의회 이천상담소, 성수석 도의원, 경기문화재단과 이천문화재단 업무 공유 정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