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부산 영도구,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실천 다짐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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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영도구,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실천 다짐대회

기사입력 2018.03.12 0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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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20180309,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실천 다짐대회).png▲ 영도구는 고객이 감동하는 최상의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한 다짐대회를 가졌다. (사진=부산 영도구청)
 
[뉴스앤뉴스=류진호기자] 부산 영도구(구청장 어윤태)는 지난 3월 2일 구청 대강당에서 직원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이 감동하는 최상의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한 다짐대회를 가졌다. 

그동안 영도구에서는 친절으뜸이 선정, 미소포토 콘테스트, 전화친절도 측정, 고객만족도 조사, 민원처리 단축 마일리지제 운영, 원스톱 민원서비스 등 친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다. 

어윤태 구청장은 “이번 민원서비스 실천 다짐대회를 통해 영도구가 구민중심의 민원행정 으뜸도시로 우뚝 설 것”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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