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사본 -2021 신년음악회-.jpg

[이천시 이승철기자]=이천문화재단이 재단 출범 기념 2021 신년음악회를 공개한다. 다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사전 녹화한 후 이천문화재단과 이천시청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월 30일(토) 19시 30분 온라인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만 공개되는 이번 공연은 코로나 19로 힘든 이천시민들을 위로하고, 새해를 맞아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지역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범한 이천문화재단의 신년음악회답게 이천시 지역의 예술가들과 세계적인 바리톤 이응광 이 출연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클래식의 선율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새해를 힘차게 맞이하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간 다락의 복 타령으로 문을 여는 이천문화재단 신년음악회는 이어서 클래식 수트리오가 ’비발디의 사계’와 ’거위의 꿈‘ 연주를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코로나로 잃어버린 일상의 소중함을 다시 찾을 거라는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이천지역 어린이들로 구성된 서희 중창단과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아시안 헤리티지 페스티벌 등 여러 해외초청공연을 펼쳐온 국악연주단 아라연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어서 2부는 김기태 블루스와 세계적인 바리톤 이응광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응광은 서희 중창단과의 콜라보곡 ‘엄마야 누나야’로 시작으로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김기태 블루스의 ‘세상이 항상 웃을 수 있나’ ‘flower’ 등의 노래를 마련해 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친 모든 관객들을 위로할 것이다

 

전형구 이천문화재단 초대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이천문화재단 출범 기념 신년음악회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가장 편하고 안전한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공연을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89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문화재단 출범기념 신년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