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03- 여주시 드림스타트, 여주 남한강로터리로부터 450만원 상당의 온수매트 기탁 받아.jpg

[여주시 이계찬기자]=여주시 드림스타트(시장 이항진)는 지난 18일 여주 남한강 로터리클럽(회장 현성진)로부터 450만원 상당의 온수매트를 기탁 받아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한다.

   

여주 남한강로터리클럽은 매년 여주시 관내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가정에 생활비 지원, 물품 후원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남한강로터리클럽 현성진 회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가정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작년에 이어 온수매트를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남한강로터리클럽은 지역 내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여주시청 관계자는 “취약계층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온수 매트를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하고 “코로나19로 더 차가운 겨울을 보낼 아동들에게 온수매트는 더할 나위 없는 따듯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 드림스타트는 이번 기탁을 통해 전달 받은 온수 매트 퀸사이즈 7개와 싱글사이즈 7개를 추운 겨울에 난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드림스타트 대상아동 14명에게 12월 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495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드림스타트, 여주 남한강로터리로부터 450만원 상당의 온수매트 기탁 받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