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5(목)
 
02 매력양평 기업전 (2).jpg
사진/양평군청제공

 

[천정수 기자]=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지난 20일 군청 앞마당과 대회의실에서 지역기업 및 사회적경제기업 우선구매 활성화를 위한 ‘매력양평 기업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진선 양평군수,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김광일 양평군기업인협의회장, 노옥희 양평군여성기업인협의회장, 김용필 사회적경제협의회장, 관내 기업체 22개사와 양평일자리센터, 군청 공무원 및 공공기관 직원 100여 명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군은 행사를 위해 사전에 기업들의 제품소개서와 설명회 참석 신청을 받았다. 제품소개서는 45개 기업에서 제출했으며, 이 중 22개 기업이 기업 설명회와 홍보부스에 참가했다.

 

참여 기업들은 군청 공무원과 공공기관 구매 담당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직접 제품과 기업에 대해 설명하고, 군청 앞마당 홍보부스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양평일자리센터는 관내 기업의 구인·구직 알선을 위해 홍보부스를 운영하기도 했다.

 

‘매력양평 기업전’은 군에서 처음 개최하는 행사로, 행사 전부터 기업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참여 기업들은 짧은 시간임에도 기업 소개와 제품 설명회에서 홍보를 위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전진선 군수는 “법적규제로 열악한 기업환경 여건속에서도 양평군 우수상품을 만드는 기업들이 있어 뿌듯하다”며 “우리군에서도 관내 지역기업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을 대상으로 추가 자료를 받아 지속해서 관내 기업 제품들을 홍보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9007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관내 기업 우수제품 구매 활성화를 위한 ‘매력양평 기업전’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