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0-26(월)
 

01 양평군 민선7기 공약사업 현지확인(1).jpg

  [양평군 정남수기자]=정동균 양평군수는 지난 20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공약사업 이행평가 점검을 위해 공약사업이행평가단과 함께 공약사업 현지 확인을 실시하며 민선7기 3년차 본격행보를 시작했다.

 

공약사업이행평가단은 공약사업 이행에 대한 평가를 위해 27명으로 구성됐으며, 그간 공약사업이행평가단에서는 자체회의를 개최하여 공약사업 이행여부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으나, 이번에는 현지확인을 통해 민선7기 공약사업 이행평가를 실시 중에 있다.

 

이번 현지 확인 대상은 12개 읍․면의 19개소로 ▶양평읍 도서문화센터 외 1개소, ▶강상면 강상생활체육센터 및 농업복지관, ▶강하면 경기도형 아이돌봄공동체, ▶양서면 청소년 문화공간 조성 외 1개소, ▶옥천면 아신4리 마을회관, ▶서종면 문호3리 어울림공동체 외 1개소, ▶단월면 작은 도서관, ▶청운면 노인 특화작물 생산단지, ▶양동면 신규 전통시장 쌍학시장 외 1개소, ▶용문면 청소년 문화의집 및 청년 취창업공간 외 1개소, ▶개군면 신규 헬스투어 산수유코스 외 1개소 등을 현지 확인 할 계획이다.

 

민선7기 공약사업은 2020년 6월말 기준 전체 이행율은 74%이며, 116개 공약사업 중 완료 60건, 추진 중 56건으로 52%의 완료율을 보이며 순항 중에 있다.

 

군에서는 이번 이행평가단 현지 확인에 이어 오는 8월 10일부터 5일간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공약사업이 임기 내 완료될 수 적극 노력 할 계획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공약사업은 제가 군민에게 한 약속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공약사업을 추진하는데 공약사업이행평가단 등 민․관이 함께 소통하며 군민과의 따뜻한 동행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동균 양평군수, 공약사업 이행에 총력을 다할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