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요청- 포스터.jpg

   [여주시 이계찬기자]=여주세종문화재단은 성인 대상의 예술감상교육 <슬기롭고 지적인 뮤지컬 감상생활> 수강생을 7월 20일(월)부터 7월 30일(목)까지 모집한다.

 

 교육은 오는 8월 5일(수)부터 9월 10일(목)까지 관내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두 20명을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www.yjcf.or.kr)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수업은 매주 수요일 세종국악당에서 무료로 운영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된 인원으로 진행하는 이번 교육은 뮤지컬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이해할 수 있는 뮤지컬 감상교실로, 현재 뮤지컬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연출가에게 뮤지컬의 기원부터 연기의 기초, 뮤지컬의 특성, 공연장, 뮤지컬을 보는 눈 등 일반인들이 뮤지컬을 보다 쉽게 대할 수 있도록 뮤지컬과 관련한 종합적인 내용을 다루게 되며, 실제 뮤지컬 작품을 감상하는 기회도 가질 예정이다. 

 

 여주세종문화재단 김진오 이사장은 “여주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여주 시민들이 뮤지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뮤지컬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국고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연합회가 주관하여 전국의 문예회관에서 지역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강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