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0-22(목)
 

03 적극행정 지원위원회 개최 사진.jpg

  [양평군 정남수기자]=양평군은 20년 상반기에 군정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정업무를 추진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을 선발했다.

 

양평군 적극행정 운영 조례에 따라 양평군 적극행정 지원위원회를 개최해 군민, 부서, 전담부서에서 각각 추천된 17명의 적극행정 공무원을 대상으로 1차 실무위원회 평가, 2차 전 직원평가, 3차 양평군 적극행정 지원위원회 평가 과정을 거쳐 선발됐다.

 

최우수 공무원은 코로나19 대응 취약계층 방역소독 지원 및 방역물품 확보에 기여한 보건정책과 조원재 주무관이, 우수 공무원은 민원담당공무원의 적극행정 지원을 위한 긍정적 환경 조성을 추진한 민원바로센터 배다은 주무관이, 그리고 장려 공무원은 도로명주소기반 행정지도 제작해 주민등록 및 대민업무에 적극 활용한 토지정보과 백준호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다.

 

군은 적극행정 우대문화를 조성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하여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3명에게 지방공무원 적극행정 운영규정에 따른 인사상의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오는 하반기에도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는 공무원을 대상으로 우수공무원을 선발할 계획”이라며, “지역발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무원들이 보다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20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