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8(화)
 
01-여주시, 「2024년 청소년어울림마당 첫 번째 행사」 성료 .jpg
사진/여주시청 제공

 

[이대권 기자]=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지난 22일 세종국악당에서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펼치는 청소년 축제 2024년 여주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첫 번째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의달인 5월을 맞이하여 39명의 모범 청소년 및 청소년 육성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는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와 관내 9개 초·중·고등학교 및 여주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동아리가 참여한 ‘동아리 공연’으로 이뤄졌다.

 

여주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여주시와 여주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여주청소년문화의집 주관하여 추진되었으며, 142명의 청소년이 직접 공연에 참여하고 300여명의 관객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됐다.

 

공연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이번 공연을 위해 정말 열심히 연습했는데, 실수 없이 공연을 마무리해서 너무 기뻤다. 앞으로도 이런 공연의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충우 시장은 기념사에서 “청소년 모두가 꿈을 향해 용감하게 도전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여주시는 다양한 시책을 통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 스스로가 재능과 끼를 펼치고 건전한 놀이문화를 체험하는 행사로 연 3회 개최되며, 앞으로 2회 더 진행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836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2024년 청소년어울림마당 첫 번째 행사」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