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3(일)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의정부시 「2024년 경기 살리기 통큰세일」 시작).jpg
사진/의정부시청 제공

 

[이종윤 기자]=의정부시는 경기도에서 주관하는 ‘2024년 경기 살리기 통큰세일’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총 5천만 원 규모의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18일 의정부시 행복로 일원에서 개최된 개막  행사를 시작으로 6. 1. ~ 7. 7. 간 진행된다.

 

의정부시의 주요행사 내용은 ▲관내 전체 상점가를 대상으로 지역경제선순환을 위한‘지역화폐 소비촉진’이벤트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의정부 전통시장 온·오프라인 할인 및 경품’이벤트 ▲구도심 일원의 상권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 이벤트’ 등 소비자와 소상공인에게 유익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한다.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박봉수 대표이사는 “이번 통큰세일을 시작으로 소비심리 회복을 통해 의정부시 상권이 활력을 되찾음으로써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마중물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24년 경기 살리기 통큰세일’은 물가상승 등으로  위축된 지역상권의 소비심리를 개선하기 위해 도내 총 155곳의 전통시장 및 상점가 등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http://uihop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73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의정부시「2024년 경기 살리기 통큰세일」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