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13(목)
 

여주시자원봉사센터 마스크전달사진.jpg

 

[정남수 기자]=대진국제자원봉사단(단장 김완용)은 지난 8일 여주시 자원봉사센터를 방문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취약계층과 소상공인들에게 미약하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덴탈 마스크 50,000만장을 전달했다.

 

전달된 마스크는 여주시 교육지원청, 보건소, 보훈회관, 소상공인회를 통해 관내 초·중·고등학생, 노인, 소상공인들과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여주시자원봉사센터 권재윤 센터장은 “여주시에도 확진자가 발생한 만큼 학생, 고령층과 취약계층의 감염예방이 중요한때에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의 후원이 큰 힘이 될 것이고, 이러한 나눔 활동이 많아져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막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은 다음날 9일, 여주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를 방문 매일 장애인들이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센터자체식당에 여주쌀 20kg, 24포대 3/4분기 쌀을 지원했다.

 

조정오 자립생활센터 소장은 “ 끊임없이 보내주시는 지원에 늘 감사드리고, 한분에게라도 더 따뜻한 한 끼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의 윤은호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모든 영역에서 힘들 수밖에 없는 현실이지만 어려움 속에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각계각층에서 아름다운 선행으로 실천해 준다면 서로서로 상생의 길이 열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14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의 아름다운 선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