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처럼 나타난 수원중 고등학교 이사장 윤지윤
인성교육을 투자하고 건강을 찾아주고 있는 윤지윤 수원중 고등학교 이사장을 조명 해 본 다
[양해용 기자]=수원중 고등학교는 경기도 수원시 위치 한 중학교와 고등학교가 통합된 형태의 학교이다.
수원중 고등학교 지 승 학원 윤 이사장은 최근 고민에 빠져 있는 내용을 살펴보면 불성실하고 정도를 벗어나고 있는 교육자를 색출 索出해 가는 과정으로 보인다.
일부 선생님이 비방 誹謗 하고 비판 批判하는 윤 이사장은 학교 운영에 적극적이며 앞으로의 지승 학원 발전에 더욱 매진 邁進한다는 각오로 인성과 올바른 학교 교육에 개인적인 투자로 학교 참 교육에 충실 하고 있다.
정보 제공. 열린 대한 건강한 관계에 대한 이해. 최신 정보 제공. 문화적인 차이와 다양성 고려. 부모와의 협력. 실제 사례 공유. 최신 교육자료 및 도구 활용하는 목표로 추진하고 있다.
선생님은 중고등학교 교육 현장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최자 主催者이다. 그들은 학생들에게 지식뿐만 아니라 인격과 가치관을 전달하고, 학생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이러한 선생님들의 가치는 여러 측면에서 나타난다.
학교 이사장과 교육 노조를 분석해 보면 학교 노조는 학교 발전에 장애가 되서 는 안된다고 보여 지고 특히 교육 노조는 교사, 교직원, 학생, 학부모 등 교육 관련 이해당사자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이를 위해 활동하는 조직이다.
근로 조건, 임금, 근로 환경, 교육 정책 등에 관한 이슈를 대표하고 지지하는 역할을 한다. 고 명시돼 요 있다.
교육 노조는 대내 각 교육 단계(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나 지역별로 구성되며, 종종 국가적인 교육 노동자들의 단체도 존재 存在다.
이런 권한 權限으로 노조와 학교 이사장과 관계는 합리적인 면도 있으나 때로는 비합리적인 방법에서 일어나는 대립과 문제점 등이 일어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