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0419)[행정지원과]제13ㆍ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장 이ㆍ취임식 성황리 개최(사진2).jpg
사진/남양주시청 제공

 

[이종윤 기자]=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지회장 조근상)는 19일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에서 ‘제13ㆍ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시장을 비롯해 김영선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장, 남양주을 당선인 김병주 국회의원, 이석균 도의원, 조성대 시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취임식은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활동 영상 시청 △이취임·격려사 △감사패 전달 △내빈 축사 △지회기 전수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이금만 전 회장은 “그동안 사무국장으로 그리고 회장으로서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해서 감사했고 봉사할 수 있음에 행복했다.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근상 신임 회장은 “이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그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고생하신 이금만 전 회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가 남양주시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으뜸이 되는 국민운동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바르게 살기의 3대 이념인 진실, 질서, 화합을 기반으로 또 한 단계 도약하는 남양주시와 동행해달라”라며 “조근상 회장의 새로운 취임을 축하드리며, 그동안 고생해주신 이금만 전 회장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06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3ㆍ14대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장 이ㆍ취임식 성황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