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0418 구리시, 2024년 제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및 안보정책자문위원회 연석회의 개최(2).jpg
사진/구리시청 제공

 

 

[이종윤 기자]=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17일 구리시청 3층 상황실에서 ‘2024년 제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및 안보정책자문위원회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김종화 안보정책자문위원장을 비롯한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및 안보정책자문위원회 위원 등 24명이 참석해 위촉장 수여, 2024년 민방위 실시계획안 심의 및 안보 관련 주요 현안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은 최근 급변하는 안보 위협 상황 속에서 비상대비 위기관리 역량 강화 필요성과 민·관·군·경의 유기적인 협조 및 협력체계 구축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구리시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백경현 시장은 “구리시 통합방위협의회 및 안보정책자문위원회 연석회의는 급변하는 안보환경과 북한의 지속적인 안보 위협 속에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안보지킴이로서의 위상을 재정립하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민·관·군 통합방위 체계를 더욱 확고히 하고, 지역 안보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047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리시, 2024년 제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및 안보정책자문위원회 연석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