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5(토)
 
ESG 경영 실천을 위한 화성시 에코센터 숲 조성 및 나무심기.jpg
사진/화성시청 제공

[양해용 기자]=화성시복지재단(이사장 정명근)은 4월 4일(목) ‘APS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성금으로 ‘화성시 에코센터 숲 조성을 위한 나무심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나무심기 행사는 화성시 에코센터 앞 잔디마당에서 진행되었으며, 행사에는 APS그룹(정기로 회장), APS시스템주식회사(김영주 부회장), 화성시복지재단(고원준 대표이사), 화성시환경재단(정승호 대표이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김효진 사무처장), 화성시지역주민협의체가 함께 참석하여 화성시의 지속가능한 생태계 발전을 위한 나무심기와 기념 식수행사를 진행하였다.

 

행사를 위해 성금을 조성한 APS그룹의 정기로 회장은 “우리는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그룹 차원의 ESG 경영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아갈 계획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화성시 에코센터 잔디마당에 수수꽃다리, 조팝나무, 영산홍 등 1,090주의 나무를 식목하여 화성시 환경보호와 생태계 환경개선에 앞장서고, 화성시민들에게 더욱 다채롭고 풍요로운 녹색 공간을 제공하였다.

 

화성시복지재단은 다양한 기업들의 수요에 맞춘 기획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화성시 노인, 아동, 장애인 등 다양한 사회서비스 제공시설들을 대상으로 사회서비스 현장 지원 공모사업, 후원물품 배분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발굴·해소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13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APS그룹·화성시복지재단·화성시환경재단·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ESG 경영 실천을 위한 화성시 에코센터 숲 조성 및 나무심기’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