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5(토)
 
(0403)[체육과]‘첫 승 겨냥’ 남양주시민축구단…올해 홈경기 무료로 즐긴다(포스터).jpg
포스터/남양주시청 제공

 

[이종윤 기자]=2024 K4리그 개막전 최다관중을 기록한 남양주시민축구단(이하 남양주FC)이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남양주FC는 오는 6일 오후 3시 남양주종합운동장에서 FC충주를 상대로 2024 K4리그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치러진 1·2라운드 경기에서 남양주FC는 짜임새 있는 조직력과 역습 전술로 선전을 펼쳤지만 아쉬운 골 결정력으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오는 6일 홈에서 치러지는 3라운드 경기에서는 부상선수의 복귀, 경기력 보완 등으로 반격에 나설 전망이다.

 

이와 함께 남양주FC는 올 시즌 모든 홈 경기를 무료입장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지난달 16일 열린 남양주FC 홈 개막전에 관중 2천여 명이 입장, ‘2024 K4리그 개막전 최다관중’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남양주FC는 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 시즌 모든 홈 경기를 무료입장으로 전격 결정했다.

 

남양주FC 구단주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74만 시민이 함께 축구를 즐길 수 있도록 무료입장이라는 통 큰 결정을 해준 문한경 대표이사와 시민축구단에 감사드린다”며 “시민과 함께 희로애락을 느끼는 축구단이 될 수 있도록 시민이 구단주가 되는 만만억 캠페인 참여 등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97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첫 승 겨냥’ 남양주시민축구단…올해 홈경기 무료로 즐긴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