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7-14(화)
 

이천시니어클럽-(주)억셉트 커피 상생업무협약 (2).jpg

  [이천시 이승철기자]=이천시(시장 엄태준) 노인일자리 전담기관 이천시니어클럽과 ㈜억셉트 커피는 6월 24일 이천시 노인복지사업 활성화와 시니어카페 오픈에 따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생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억셉트 커피는 카페 컨설팅 전문 업체로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복지기관과의 파트너쉽 관계를 형성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협약식에는 이천시니어클럽 최용석 관장, ㈜억셉트 커피 김광태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증서 교환 및 컨설팅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재 시니어클럽에서는 이천시립효양도서관 내 주민편의시설로 활용하게 될 노인일자리사업 “카페 오늘”사업단 오픈을 준비 중이며, ㈜억셉트 커피는 해당 사업단과 관련된 ▲시니어 바리스타 교육 ▲현장실습 ▲정보공유·홍보 등의 무료 컨설팅 재능기부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 

 

이천시니어클럽은 (사)성민원이 이천시로부터 수탁 받아 어르신의 당당한 노후생활과 소득지원을 위해 공익형, 사회서비스형, 시장형, 취업알선형 등 28개 사업단을 통해 1,600여명의 어르신 일자리를 지원·창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노인일자리 창출에 필요로 하는 공동 사업을 계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기타 노인일자리 참여와 궁금한 사항은 이천시니어클럽(031-633-2034)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상생업무협약 체결로 SV(사회적 가치) 창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