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기업체 방문해 현장 목소리 청취 (2).jpg
사진/이천시청 제공

[이천시 이대권기자]=김경희 이천시장은 6일 이천시 백사면에 위치한 ㈜재현인텍스를 직접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회사 관계자를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김 시장이 방문한 ㈜재현인텍스는 1983년 설립 이후 창호, 목재문 등 건축자재 분야에서 국내․외 모든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친환경 고품질 제품으로 새로운 주택문화를 선도해가는 기업으로, 2023년 우수기업체․기업인 부문의 이천시 산업대상을 수상한 기업이기도 하다.

 

이번 방문에서 ㈜재현인텍스는 지난 연말 도시관리계획(지구단위계획) 결정 고시, 국토교통부 수도권정비실무위원회 심의를 거쳐 공장 증설 인허가를 처리해준 이천시에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향후 공장 증설에 따른 사업영역확대 및 투자계획을 설명하고 지속적인 행정적 지원을 요청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경기도 “기업SOS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천시는 연초부터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관내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투자유치 전담조직을 신설하는 등 유망기업 투자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다는 평가다.

 

김 시장은 “우리시 지역경제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계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큰 성원을 보낸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어가며 다양한 기업지원 방안을 모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43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기업체 방문해 현장 목소리 청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