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3.jpg
왼쪽부터 정흥범 의원, 조오순 의원, 오재경 취임회장, 김경희 의장

[양해용 기자]=화성시의회는 2월 3일, 화성시청 대강당(화성시 남양읍)에서 열린 화성시통리장단 협의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오문섭 부의장, 조오순 경제환경위원장, 정흥범 도시건설위원장, 김상균, 김종복, 배정수, 송선영, 배현경, 이용운 의원이 참석하고 읍면동 통리장단 회장, 총무, 장안면 주민 등 내·외빈 60여 명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양일모 회장의 이임사와 오재경 회장의 취임사, 감사패 전달, 기념 촬영에 이은 오찬이 있었다.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은 이날 축사에서“새로 취임하신 오재경 회장님과 임원진 모두가 주민의 나은 삶과 화성시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하며“화성시가 곧 100만 특례시가 되기에 통리장단 협의회 역할은 더욱 중요해졌다. 주민들의 작은 의견도 귀담아듣는 큰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금일 행사를 주최한 화성시 통리장단 협의회는 산하에 28개의 통장단 협의회 와 이장단 협의회가 있으며, 역량 강화 교육, 연수 프로그램, 체육대회 등의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 소통의 역할을 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309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성시의회, 화성시통리장단 협의회장 이 · 취임식 참석.. 새로운 출발 격려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