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4(토)
 

▶자유, 평화, 번영의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와 업무협약(MOU) 체결

▶ 지역사회 안정과 발전의 공동목표 시너지 창출 협업체계 맞손

이천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와 업무협약(MOU) (1)-tile.jpg
사진/이천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와 업무협약(MOU) 사진 이천시청 제공

[이대권 기자]=이천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상임회장 정철화/이하 지속협)는 최근 자유,평화,번영을 추구하는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지회장 한영순/이하 자총)와 지난 23일 자총 회의실에서 지역사회 안정과 발전의 공동목표를 실현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들 두 단체는 이전부터 지향하는 목적에 대한 협업의 필요성을 인식해 왔고 시민의 참여와 관심의 확장성을 추구하는 의지를 실현하기 위한 협업의 맞손을 실천하기로 한 것이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지속협의 정철화 상임회장,김명자·이금선·문석기 공동회장과 방복길 운영위원장이 참석했고,자총에서는 한영순 지회장과 박모홍 읍면동위원회 협의회장,김승학 여성협의회장이 참석했다. 양 단체 대표자들은 그간의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과 노력에 대하여 응원과 격려를 전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덕담과 협약서를 교환했다.

 

협약식을 마친 정철화 상임회장은“세계적 네트워크를 갖추고 국가와 지역사회의 안녕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법정단체인 자총 시지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더욱 두텁게 행복한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이루기 바란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에 한영순 지회장은“지속협의 핵심사업 중‘환경’과 ‘지역사회 안정’ 등 자총과의 공통된 지향목표가 있다.”며,“얼마 전에 자총 이천시지회가 받은 환경부장관 단체표창과 공동목표가 이번 협업을 뒷받침하는 만큼,더욱 활발히 소통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이번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를 포함하여 이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기관·단체는 경기도교육청 직속기관 1개소(경기도교육연수원), 지자체 지속가능발전협의회 2개소(포천시,제주시),관내 기관·단체 36개소 등 총 39개소다.

태그

전체댓글 0

  • 697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와 업무협약(MOU) 맞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