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창전동새마을남녀협의회 연말대비 환경정비 (1).jpg
사진/이천시청제공

[이대권 기자]=이천시 창전동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김광수,부녀회장 이종현)는 지난 9일 창전동새마을협의회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겨울철 대비 복하1교 하천변에 그 동안 쌓인 부유물과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였으며 아울러 이수흥공원에 쌓인 낙엽과 주변 배수로 정리 등 대대적인 환경정비에 박차를 가하였다.

 

이날 작업에는 아침 일찍부터 창전동 새마을 남녀협의회 회원들이 많이 참여하여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조성을 위해 서로간의 힘을 합치는 돈독한 모습을 보여줬다.

 

김광수 회장은 “이번 활동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 만들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낙엽을 보며 가을의 정취를 느끼곤 했는데 공원에 쌓여있고 배수로에 방치된 낙엽을 수거하여 작은 힘이라도 보내서 기분 좋은 하루였으며 “새마을남녀협의회는 앞으로도 마을 대청소 및 김장 봉사,헌옷 수거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종현 부녀회장은 “많은 주민들이 이용하고 산책하는 하천변과 공원주변에 쓰레기가 없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시민들이 더욱 가까이하는 산책로와 공원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 남은 기간 동안에 지역에 기여할 수 있는 새마을 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말했다.

 

이에 이희종 창전동장은 우리 주변의 이웃과 마을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환경정비에 동참해주신 새마을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아름답고 깨끗한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화답하였다.

 

한편,창전동 새마을남녀협의회는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창전동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불우이웃을 대상으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 창전동 행정복지센터 강태호 031-644-8722]

태그

전체댓글 0

  • 767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창전동 새마을남녀협의회, 배수로등 환경정비에 박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