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05 양평군 생활개선회 김장봉사(2).jpg
사진/양평군청제공

[천정수 기자]=양평군 생활개선회는 지난 7일 전진선 양평군수,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회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이웃사랑 행복 더하기 김장 지원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 지원사업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도민이 전하는 이웃사랑 김장 지원 봉사’공모사업에 양평군 생활개선회가 선정되어 양평군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추진했으며 자원봉사 참여 문화 확산을 통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했다.

 

이날 준비한 김장김치는 다가오는 겨울철 잘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과 정성을 담아 양평군 12개 읍면 독거 어르신과 취약계층 130여 가구에 생활개선회원이 직접 방문·전달했으며 안부 살핌도 함께 진행했다.

 

이성환 생활개선양평군연합회장은 “양평군 생활개선회가 겨울철 어려운 이웃분들께 작은 정성을 담은 음식을 나눔으로써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었다. 혹시라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주변을 살피고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생활개선회가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이현주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각 읍면 생활개선 회원들과 행사준비에 도움을 주신 여러 기관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이 더욱더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항상 이웃을 살피고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몸소 실천하시는 양평군 생활개선회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잘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소외되는 군민이 한 분도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히 주변을 살필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28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생활개선회, “이웃사랑 행복 더하기 김장 지원 사업”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