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7(화)
 
[보도자료]영화 ‘신의선택’..‘할리우드블루버드영화제’서 2관왕 수상..‘신의선택2‘ 제작 확정.jpg
사진/라이트컬처하우스 제공

 

 

[이종윤 기자]=영화 ‘신의선택’ 이 할리우드에서 개최한 ‘2023할리우드블루버드영화제’에서 최우수 감독상과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했다. ‘신의선택’ 은 현재 8관왕을 기록하며 작품성을 인정 받고 있다. ‘신의선택’ 은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로 세계적인 감독이 된 신성훈 감독이 공들여온 차기작 작품이다. 이 작품도 앞서 ‘짜장면 고맙습니다’ 와 같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1년간 해외에서 먼저 작품성을 인정받고 이후 국내에서 영화 팬들과 만나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신의선택’ 은 신과 죽음을 앞둔 아이와의 대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장르다. 이 작품은 감독의 각본 작업과 송영신 감독과의 공동연출에 더불어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까지 그야말로 환상적인 앙상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할리우드블루버드영화제 측의 평가는 ‘상상을 뛰어 넘는 아이디어와 새롭고 경이로운 스토리가 상당히 매력적이였다. 배우들의 연기는 물론 감독의 연출력에 굉장히 큰 감동을 받았고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었다. 다시 한 번 신성훈 감독의 창의적인 생각에 아낌 없는 박수를 보내 드린다’ 며 극찬 했다.

 

 

한편 ‘신의선택’은 현재 해외 영화제에서 8관왕을 달성했고 극중에서 ‘신’ 역을 맡은 서주형 배우가 ‘2023할리우드월간영화제’에서 ‘신의선택’ 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어 국내 극장 개봉을 위해 모든 스텝들이 분주하게 준비 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신의선택2’ 제작에 돌입 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43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신의선택’ 할리우드블루버드영화제서 2관왕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