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4(토)
 
06-대왕님표 여주쌀 고객만족브랜드대상수상(1).jpg
사진/여주시청 제공

[여주시 이대권기자]=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여주시 대표 브랜드인 “대왕님표 여주쌀”이 지난 10월 12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2023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서 농특산물 쌀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중부일보가 주최·주관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 인천신용보증재단에서 후원하는 “2023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품질개발과 양질의 서비스품질 구현으로 고객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에 그 영예가 돌아가는 상이다.

 

이용철 농업정책과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2023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으로 선정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금번 수상을 계기로 전국유일의 쌀 산업특구 대왕님표 여주 브랜드를 널리 알려 여주농업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왕님표 여주쌀은 오는 10월 17일 “2023 대한민국 쌀페스타”에서 그 품질과 명성을 인정받아 쌀브랜드부문 농촌진흥청장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아울러 대왕님표 여주쌀이 최고품질의 쌀로 인정받기 위해 일본 진남정에서 주최하는 쌀 품평회에 진상미를 출품할 예정이며, 품격 높은 여주쌀 홍보로 유통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815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