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이천힐링펫페어.jpg
홍보 포스터/이천시청 제공

[이천시 이대권기자]=오는 10월 28일, 이천시(시장 김경희)에서 처음으로‘이천힐링펫페어’를 이천도자예술마을(예스파크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천시는 변화하는 반려동물 인식개선에 발맞추어‘반려동물친화관광도시’로서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반려동물테마파크’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이에 따른 첫걸음으로써, 반려동물과 가족들이 자유롭게 뛰어놀며 힐링하는‘공감+2000, 이천힐링펫페어’를 추진중이다.

 

이천힐링펫페어에서는 반려견의 문제행동을 교정하는 행동교정프로그램, 건강상담, 미용·위생교육 등 교육프로그램과 펫푸드 쿠킹클래스 반려동물용품만들기, 견생네컷 등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뿐 아니라 디스크독 대회 개최 및 공연 등 관람객들에게 볼거리 제공까지‘우리집 반려동물을 위해 왔지만, 내가 더 재밌는’오감만족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그 외에도 유기동물 입양 연계, 힐링음악회.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 비반려인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되어있다.

 

이천시는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시민이 늘어난 만큼 반려동물과 관련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며,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 공존하며 즐길 수 있는 문화 정착에 앞장서는데 이천힐링펫페어가 그 시작점을 제시하는 좋은 발판이라 생각한다며, 이천시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사가 처음으로 열리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135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감+2000, 제1회 이천힐링펫페어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