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문화재단, 2023 예술경영지원센터 공연유통협력지원사업
뮤지컬 ‘이상한엄마’ 공연 개최

[이천시 이승철기자]=(재)이천문화재단은 오는 10월 7일(토) 11시, 14시 ~ 10월 8일(일) 11시 총 3회에 걸쳐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이상한 엄마’를 선보인다.
2023년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공연유통협력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국비 일부를 지원받은 뮤지컬 ‘이상한엄마’는 아동문학계 노벨상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작가 백희나의 그림책을 원작을 다룬 공연이다.
세계적인 작가와 믿고 보는 제작진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이상한 엄마’는 8월 3일 티켓오픈과 동시에 객석이 빠르게 매진되며, 이천 시민들에게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지컬 ‘이상한 엄마’는 도움이 간절한 순간 펼쳐지는 착한 마법으로 유쾌한 하루를 보내게 되는 호호와 엉뚱하지만 귀여운 ‘이상한 엄마’가 등장해 원작의 이야기에 섬세한 스토리 구성을 추가하여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중독성 있는 음악과 다양한 무대효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천문화재단에서의 공연은 전석 1만원으로 예매 가능하여, 이천시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착한 공연’ 을 선보이는 의미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재)이천문화재단 이사장인 김경희 이천시장은 “지속적인 공모사업을 통해 수준 높은 공연을 저렴 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이천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가슴 따뜻한 뮤지컬 ‘이상한 엄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공연기획팀(031-636-220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