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6-05(금)
 

장호원읍 주민자치위원회 개학 앞두고 장호원 관내 초등학교 마스크 전달 (1).jpg

 [이천시 이승철기자]= 이천시 장호원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코로나19 위기극복사업 일환으로 장호원읍 관내 초등하교 4곳을 대상으로 마스크를 전달했다.

 

다음주 27일을 시작으로 초등학생들이 개학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장호원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관내 4개 초등학교 전교생 대상으로 820개의 마스크를 제작했다.

 

이번 마스크 제작은 주민자치위원회 뿐만 아니라 지역 학습동아리인 손깍지와 장선꽃차 회원 및 평생학습프로그램 학습자도 함께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하였다.

 

지역의 자라나는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등교하였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간과 정성을 다해 제작된 마스크는 지난 20일 나래초, 대서초, 이황초, 장호원초에 전달되었다.

 

이에 앞서 학습동아리 손깍지에서는 성인 마스크 400개를 자체 제작하여 관내 장애우 시설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숨은 봉사를 하기도 하였다.

 

주민자치위원장(정재창)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는 가운데 동아리들과 함께 사업을 추진하면서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갈 수 있는 지역의 힘을 보았다.

 

함께하는 긍정적인 기운이 확산되어 시민들이 더욱 힘을 내고 어려운 현 상황을 이겨낼 수 있도록 장호원읍주민자치위원회에서도 적극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호원읍 주민자치위원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