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추가 지역 01- 바르게살기운동 여흥동위원회,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자!! 성금 100만원 기탁.jpg

  [이천시 이계찬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여흥동위원회(위원장 박두형)에서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이겨내고자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19일 여흥동(동장 김동윤)에 성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여흥동 희망온누리 후원계좌에 입금되어 코로나19로 더욱 소외될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박두형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 여흥동위원회는 봉사활동과 기부 등 나눔 실천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김동윤 동장은 “여러 사회단체 및 개인이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보내준 덕분에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가고 있으며, 항상 지역과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복지사각지대에 있어 힘든 상황인데도 도움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없는지 각별히 관심을 갖고 살피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여흥동위원회는 평소 ‘클린 여주’ 캠페인 환경정화활동을 하고 있으며, 코로나19확산방지를 위해 지난 2월부터 방역단을 구성하여 여흥동 소재 버스승강장 등 다중이용시설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바르게살기운동 여흥동위원회,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자!! 성금 100만원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