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구호품품 모집 사진-1.jpg

[이천시 이승철기자]=더불어민주당 이천시 지역위원회가 튀르키예 국민을 돕기 위해 현수막과 웹포스터로 홍보하여 구호물품 모집에 나섰다.

 

지난 2월 11~12일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천시민들은 구호물품 모집에 동참하였다. 이번 구호물품 모집에는 특히, 신둔면 예스파크 주민들이 단체로 참여하였다. 예술단체 ‘예술로 문화창작소’ 외 30개 공방이 참여하여 총 68박스 분량의 의류, 담요 등 방한용품을 전달해주었으며, 이천시 시내권 및 부발읍 아파트 단지에서 많이 참여를 해주었다고 조주환 지역위원회 사무국장은 밝혔다.

 

정신화 지역위원회 여성위원장은 “운영위원들이 함께 기부처를 방문하여 이천시민들이 정성스레 준비해 준 구호물품을 수집하였습니다. 또한 시민들이 직접 수집장소인 샘물노인복지센터(관고동)로 보내주신 물품까지 더하니 전체 100여 박스 분량의 구호물품이 모집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엄태준 지역위원회 위원장은 “대지진으로 큰 아픔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 국민들에게 대한민국 이천시 시민들이 함께 힘을 모아 구호물품을 전달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큰 지진으로 아픔을 겪고 계신 튀르키예 국민들께 작은 도움과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멀리 떨어진 형제 국가의 아픔을 위로해 주기 위해 함께 해주신 따뜻한 마음의 이천시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이천시 지역위원회 관계자는 빠른 시간안에 2차 구호물품 분리작업 후 다시 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088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이천시 지역위원회, 튀르키예 지진피해 국민돕기 행동실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