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존경하는 이천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행동하는 시의원 임진모 입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의 새 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응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이천 시민분들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깃들기를 진심으로 희망하며 2023년에는 뜻한 바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2022년도는 이천 시민들에게 의미있는 한 해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이천을 위해 일하는 민선 8기 행정부가 새롭게 출범하고, 이천 시민들을 대표하는 의회가 새롭게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지난 3년간 개최되지 못했던 ‘장호원 복숭아축제’, ‘이천 쌀문화축제’ 등 각 지역의 다양한 행사들이 개최되어 다시금 이천 시민들에게 활기를 불어넣는 한 해가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저에게 2022년은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노력하는 해 였습니다. 시민들께 약속 드렸던 ‘열린의정실’을 장호원에 설치하였습니다. 상주 직원을 두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 할 준비를 해두었고, 이천 남부권의 복지 및 사업을 한눈에 파악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23년에는 더욱 시민들께 다가가며, 시민들과의 약속을 가시화 시키기 위해 행동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의원의 자리가 이천시민을 대표하는 자리임을 잊지 않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임하며, 항상 시민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토끼는 지혜로움과 풍요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2023년 토끼띠, 가정과 사업 번창하시고 새해 복(福) 많이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2023. 01. 01

이천시의원 임 진 모 올림


 

태그

전체댓글 0

  • 102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의회 의원 임진모 신년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