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새마을호법면남녀지도자협의회 김장나누기행사 (1).jpg

[이천시 이승철기자]=이천시 새마을호법면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이호환, 부녀회장 문인자)는 11월 8일과 9일 이틀에 걸쳐 호법농협 미곡처리장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 준비를 위한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배추와 채소를 포함하여 1,300여 포기 김장을 하였으며, 김장김치와 후원받은 물품을 관내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 150여 가구에 전달했다.


이호환, 문인자 회장은“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에 사랑의 김장나누기를 실천 할 수 있어 참여해주신 새마을 가족들과 사회단체장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뜻깊은 행사였다.”고 했다.

 

이날 기관․사회단체장, 마을이장 및 주민, 자원봉사자도 함께하면서 사랑의 온기를 보탰다.

 

이태희 호법면장은 맛과 정성이 듬뿍 담긴 김장김치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양일간 봉사하는 호법면 새마을 회원들을 격려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하는 김장김치는 올 겨울나기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작은 손길이 모여 훈훈한 정이 넘치는 호법면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새마을호법면남녀지도자협의회는 매달 반찬봉사를 통해 독거노인, 저소득계층에 밑반찬을 만들어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으며, 호법면 공동집하장을 수시 운영하며 헌옷수거, 폐비닐수거 등 봉사활동을 통해 농촌 환경을 개선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28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마을호법면남․녀지도자협의회 김장나누기 행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